"신인상 목표"..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방탄소년단이 응원한 '핫' 데뷔(종합)[Oh!쎈 현장]

원문 : http://naver.me/GzQ3fBhA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리더 수빈은 “이렇게 데뷔를 하게 돼서 기쁘고 떨린다.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는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먼저 말했다.

 

수빈은 데뷔앨범에 대해서 “소년의 이야기다. 사춘기 시절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지만, 함께 할 수 있는 또래를 만나면 무엇이라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런 마음을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수빈은 “방시혁 PD님은 우리에게 연습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를 많이 해줬다. 방탄소년단 선배님들께도 우리와 똑 같은 조언을 해주셨다고 한다. 선배님들도 지금까지 무대에 오르기 전에 연습을 굉장히 많이 한다고 하셨다”라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전부터 ’방탄소년단의 동생들’이란 수식어로 관심을 모은 만큼, 이에 대해서 수빈은 “그런 수식어가 붙은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우리에게 그런 수식어가 붙어도 되는지 모르겠다.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셨고 그만큼 걱정도 됐지만, 선배님들에게 누가되지 않도록 열심히하겠다”라며 특별한 각오를 밝혔다.

 

수빈은 “또 다른 목표는 신인상이다. 평생 한 번 밖에 못 받는 상이니까, 열심히 준비하고 데뷔한 만큼 욕심이 나는 것 같다. 쟁쟁한 신인이 많이 나와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면서 활동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 수빈 인터뷰 부분 발췌 -

 

'SOOBIN > .tx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ne] 3월 8일 일기  (0) 2020.02.17
Debut Showcase  (0) 2020.02.03
[++line] 3월 2일 일기  (0) 2020.02.02
Debut Celebration Show  (0) 2020.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