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3월 2일 일기

출처 : https://youtu.be/rSBjNDtNtGs

 

 

 

 

수빈_ 오늘은 저희가 처음으로 방송 녹화를 한 날이에요. 데뷔...를 이제 드디어 하게 된 거죠. (웃음). 진짜 지금까지 꿈꿔왔던 순간이고, 또 정말 이 하루를 위해서 몇 년을 저희 멤버들이랑 회사 가족분들이랑 같이 연습을 하면서 달려왔는데 이렇게 진짜로 무대에 서게 된다고 하고, 정말 저희 노래로 저희 세트장에서 카메라를 보면서 노래를 하니까 춤을 추니까 정말 좀 감회가 남다르더라고요. 되게 어... 설레이기도 하고, 조금은 무섭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사실 이게 처음이기도 하고 하다 보니까 카메라도 잘 못 찾겠고, 라이브도 좀 불안정했던 것 같고, 춤도 아쉬웠고 약간 많이 좀 여러모로 아쉽긴 했어요. 그래서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더 예쁘게 나올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그래도 점점 여러 번 거듭하다 보면은 하루하루 점점 더 나아지는 수빈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저희 멤버들이 옆에서 계속 으쌰으쌰 해주고 디테일도 같이 다시 잡아주고 힘내자 힘내자 응원도 해주니까. 사실 약간 좀 불안하고 좀 걱정도 많고 무서웠거든요, 올라가기 전에는. 근데 멤버들이 옆에 있고 든든하게 같이 잘하자고 응원해주니까 멤버들 응원 덕분에 약간 힘입어... 힘 입어서 더 용기 있게 어... 표정도 잘 해보고 노래도 한 번 질러보고 춤도 좀 더 과격하게 해보고 되게 용기 있게 해봤던 거 같애요.

 모니터링을 해봤는데 사실 좀 아쉽긴 했어요. 더 잘할 수 있을 거 같고, 연습 땐 더 잘했는데 음... 무대에선 좀 덜 나와서... 저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약간 저랑 같은 마음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도 많은 스태프분들이 도와주시고, 팁도 알려주시고 여러모로 많이 도움을 주셔서... 나름 예쁘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뽑았던 것 같습니다. 어떻게 나올지 저도 궁금해갖고 나와봐야 알 것 같은데 저희 진짜 열심히 준비했거든요. 정말... 많이 열심히 준비했어요. 예쁘게 잘... 대중분들이, 팬분들이 잘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저희가 앞으로 더 지금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고 지금보다 더 성장하고 점점 더 나아지는, 더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가 될 테니까 꼭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이에요. 빈말 아닙니다. 정말도 점점 더 성장하고 점점 더 열심히 하는 좋은 가수 되겠습니다.

 

 

 

 

 


맞춤법 및 오탈자 수정은 댓글